카테고리 없음

[남자 홈트레이닝 루틴/맨몸 등운동] 헬창 초석을 다지다

핸섬훈 2020. 10. 29. 21:03

안녕하세요:)

직장다니면서 뭐라도 해보자! !


마음에 시작한 운동
어느새
한달을 맞이해서 공유하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지금은 한달이지만

저는

짧게 잡아 6개월이상

계속 갈꺼라고 자신 있어요ㅎㅎ



저는 10/1일부터 시작했는데요. 크게

3가지만 하고있어요!

→(제가하는 루틴은 초보자 전용 가이드 루틴이에요)

→(같이 성장하실분 따라오세요)!!!!!



 

턱걸이

 

 

 

초보분들은 턱걸이 아예 안될꺼에요 ㅜㅜ

단계별로 올라간다 생각하세요!

(홈트레이닝 기구 없다고 구매부터 하지마시고)

 

실제로 저는 놀이터에서 운동하고있습니다.
오늘도 점심먹고 운동하고 1시에 사무실 복귀 ㅎㅎ

다리를 받아서 턱걸이 하듯이
올라갑니다.

아래그림처럼

자세잡고!

아래에서 위로 턱걸이하듯이 

직선으로!  떙겨주시면 됩니다.

10*5







 

스쿼트

15*5







 

푸셥

15*5



 

 


이런식으로 루틴에 맞게 하시면
성과가 가시적으로
바로바로 나타날꺼에요
성과라는것은
더 강한 힘과 몸이 될꺼에요
.

처음에 제가 시작한 셋트랑 갯수는

15*5  시작해

턱걸이같은경우는 힘들어서

저는 10*5로 시작했어요!

점차 늘려나가고있는데요~

 

지금 갯수는

 

 

 

 

 

턱걸이 - 15*5를 완성해가네요 ㅎㅎ

 

스   퀏 - 20*5를 앞두고 있네요

 

푸   셥  -20*5를 앞두고 있네요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올라가고있습니다!

맹목적으로 와서
아무 운동이나 하는것보다는
훨씬 목표지향적이고
훨씬 재밌게 하실꺼에요

즉흥적으로 하는것보다
목표의식을 갖고하는거랑은
많은 차이가 있겠죠?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있으면

오히려 더피곤합니다 ㅠㅠ

 

생산성 높이는 순간순간을 만들어

독립적인 사람이 되어봅시다ㅎㅎ

사람의 행복을 결정짓는 요소중
가장 큰 2가지

1) 일조량
2) 운동량

 

햇빛받으며 점심에 운동합시다.

☞행복해지는법 ㅎㅎ